영화 "웡카"가 예고편 공개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작품에 대한 기대와 주목할 만한 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웡카"는 1971년과 2005년에 제작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프리퀄로, 웡카 공장장 웡카의 과거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개봉일
1971년과 2005년 작품이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사로잡았던 것처럼, "웡카" 역시 동심을 되찾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여정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얼굴로 무대에 서는 웡카와 그의 과거 이야기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와 호기심이 가득합니다. 미국 개봉일은 2023년 12월 15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개봉 예정인 2024년 1월, "웡카"를 기대하며, 동심을 되찾는 훌륭한 여정에 동참해 보세요!
웡카의 새로운 얼굴
이 작품에서 주인공 웡카 역은 티모시 샬라메가 맡았습니다. 이미 어른이 된 우리들에게는 잘 알려진 조니 뎁의 웡카와는 달리, 새로운 얼굴로 웡카의 과거와 꿈을 표현합니다. 샬라메의 연기는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웡카의 모습을 잘 소화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웡카의 과거
지금까지는 웡카의 과거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었습니다. 이번 작품은 웡카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어, 웡카의 어린 시절부터 어떻게 웡카 제국을 만들어갔는지를 밝혀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동심을 되찾고자 하는 관객들에게는 흥미로운 내용일 것입니다.
새로운 움파룸파
2005년 작품에서 인상적이었던 움파룸파 역은 딥 로이가 맡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휴 그랜트가 이 역할을 맡습니다. 휴 그랜트의 키가 180cm를 넘기 때문에 이 역할에 맞게 CG를 사용해 변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인 감독
"웡카"의 촬영 감독은 한국인 정정훈 감독이 맡았습니다. 그는 한국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할리우드에서도 주목받는 촬영 감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의 뛰어난 시각 감각과 연출 능력으로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